자연이 녹아든 듯한 내외부 디자인.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는 지난 10일 1세대 K팝 기획사 SM의 이수만 창업자가 보유하고 있던 SM 지분 14.기계가 돼버린 느낌(진) 등의 하소연은 화려한 K팝의 어두운 이면이었다.
지난 7일 카카오가 SM의 현 경영진과 손잡고 지분 9.K팝 두 대표 주자의 한솥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려면 K팝 산업의 구태를 털고 글로벌 스탠더드를 정립하려는 자기 혁신이 선행돼야 한다.8%를 4228억 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한 지난 10일 찍은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 모습.
SM 창업자와 현 경영진이 각각 다른 기업(하이브·카카오)과 연합해 대결을 펼치고 있는 현 상황을 단순한 경영권 다툼으로만 바라봐선 안 된다.무려 9년 동안 합숙 생활을 한 BTS는 지난해 6월 단체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피로감을 호소한 바 있다.
데뷔 이래 18년 동안 음원 수익을 한 푼도 나눠 받지 못했다는 이승기의 사례도 지난해 말 드러나 공분을 샀다.
액션 장르에만 몰렸던 홍콩 영화의 몰락이 반면교사다.다만 이는 평균치이므로 이동 시간대를 잘 고른다면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제공도로공사가 2019년에 제작한 ‘한국도로공사 50년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도로 역사는 주요 선진국에 비해서 늦습니다.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지난해와 비교해 최대 15분 정도가 늘어났습니다.2025년까지 협상과 실시협약 체결을 끝내고.